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통해 24곳과 업무 협약 맺어

기사승인 2018.08.07  15:38:18

공유
default_news_ad1
▲ KPGA 양휘부 회장(좌)과 웅진플레이도시 이정훈 대표이사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이 총 24개 골프연습장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0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대표이사 이정훈)의 ‘골프도시’에 이어 지난 6일에는 충북 청주시 소재의 서청주새마을금고 골프연습장과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KPGA 공식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로써 KPGA가 인증하는 골프연습장은 총 24곳으로 늘어났다.

웅진플레이도시 ‘골프도시’ 소속 KPGA 정준 헤드프로는 “국내 최대 골프 단체인 KPGA의 인증을 받은 골프연습장이 된 만큼 웅진플레이도시 ‘골프도시’가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연습장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서청주새마을금고 골프연습장 소속 KPGA 정민구 프로는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계기로 체계적인 레슨을 통해 골프연습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기량 향상에 힘을 기울이겠다. 서청주새마을금고 골프연습장을 찾는 누구나 최고의 만족을 얻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전국의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전문 레슨의 진행,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의 제공 등을 판단해 이를 공식적으로 인증함으로써 레슨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또한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골프센터’로 지정돼 해당 지역을 기반으로 한 제휴마케팅과 KPGA 공식 파트너와의 특별 판매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KPGA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이후 지속적으로 협약을 체결해 나아갔으며 서울과 경기 수도권을 넘어 광주광역시와 전남, 충청 지역 등 전국적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한편, KPGA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진행해 골프 대중화의 기반인 골프연습장과 친화적 관계를 형성하며 골프 산업 발전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