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틸렉 즈옌베코브, 키르기스스탄서 국민 영웅 등극해

기사승인 2018.08.08  13:23:52

공유
default_news_ad1
▲ 키르기스스탄 국민 영웅으로 떠오른 틸렉 즈옌베코브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 틸렉 즈옌베코브(30, 파이터 KG)가 키르기스스탄 국영 방송에 출연하는 등 '국민 영웅'으로 대접받아 화제다.


틸렉은 지난 23일, 서울시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펼쳐진 '엔젤스파이팅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에서 '코리안 베어' 임준수에 승리하며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에 올랐다.

3대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에 오른 틸렉은 키르기스스탄 종합 격투대회 WEF 글로벌의 현 무제한급 챔피언이다. 삼보와 복싱을 베이스로 화끈한 타격을 앞세우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틸렉은 키르기스스탄서 열린 'WEF 49 & WEF 글로벌 11'에서 유리야 프로트센코에 4라운드 TKO승을 따냈다. 이후 4월에는 러시아에서 펼쳐진 얼라이언스 파이팅 챔피언십 세미파이널에서 '빅 대디' 에브게니 볼데라프를 1라운드 TKO승으로 꺾었다.

틸렉은 "오는 10월, 엔젤스파이팅 08에서 방어전을 준비할 생각이다. 상대는 아직 미정이라고 들었지만, 무제한급 타이틀 방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키르기스스탄 팬들의 응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키르기스스탄 국영방송에 출연한 틸렉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다. 촬영이 끝나고 스테프와 관계자들에게 사인과 기념 촬영을 해주는 등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8 대회는 오는 10월 15일 월요일 개최된다. 장소는 현재 미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