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선수 영입 0명' 토트넘, 애스턴 빌라에 그릴리쉬 이적 제안

기사승인 2018.08.08  13:48:33

공유
default_news_ad1
▲ 토트넘의 영입 타깃인 잭 그릴리쉬 / 사진: 애스턴 빌라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올여름 이적시장서 단 한 명의 선수도 영입하지 못한 토트넘 홋스퍼가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애스턴 빌라(이하 빌라)의 미드필더 잭 그릴리쉬 영입을 추진 중이다.


7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자체 소식통을 인용해 "토트넘이 그릴리쉬 영입을 위해 빌라 측에 2,500만 파운드(한화 약 362억 원)의 이적료를 제시했다"고 보도했다.

공격형 미드필더 그릴리쉬는 지난 시즌 챔피언십에서 27경기에 출전해 3골 5도움을 기록한 빌라의 핵심 선수다.

빌라의 스티브 부르스 감독은 "그릴리쉬는 뛰어난 재능을 가졌다. 현재 우리는 그의 잔류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어려울 수도 있다. 그는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에서 뛰길 원한다"고 밝혔다.

발등에 불이 떨어진 쪽은 토트넘이다. 오는 9일 EPL의 이적시장이 마감되는 가운데, 토트넘과 새 시즌 상위권 경쟁을 펼치게 될 리버풀, 첼시, 아스널 등이 준척급 선수 영입을 대거 성사시키면서 토트넘 팬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주말 기성용의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EPL 개막전을 치른다. 이적시장 마감이 코앞으로 다가온 상황에서 토트넘이 그릴리쉬 영입으로 막판 전력 보강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