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이핑크, 亞 투어 홍콩 공연 성료... 현지 매체 집중 조명

기사승인 2018.08.13  10:07:30

공유
default_news_ad1

- 에이핑크. 홍콩 공연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돌입

▲ 에이핑크가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플랜에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의 홍콩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3일(오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지난 11일 오후(이하 현지시각)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3000여 명의 팬들으 열광시켰다.

이날 에이핑크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1도 없어’를 비롯해 ‘내가 설렐 수 있게’, ‘FIVE(파이브)’, ‘NoNoNo(노노노)’, ‘LUV(러브)’, ‘Mr. Chu(미스터 츄)’ 등 여러 히트곡을 선보였다.

지난해 9월 이후 약 11개월 만에 다시 홍콩에서 공연을 하게 된 에이핑크는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현지어로 인사를 전했다. 또 애교 섞인 하트를 만들고, ‘1도 없어’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는 등 이벤트를 선사하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에이핑크는 “드디어 세 번째 아시아 투어다. 매년 투어 때마다 다른 지역들을 가는데 홍콩은 세 번 연속 오고 있다. 그만큼 홍콩 팬분들이 저희를 사랑해주신다는 것이 감동적이다”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홍콩이 첫 아시아 투어의 시작인만큼 좋은 기억이 많이 생기지 않을까 싶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관계자는 “공연에 앞서 10일 홍콩 윈저(Windsor) 쇼핑몰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부터 에이핑크를 향한 현지의 관심이 뜨거웠다. 홍콩 최대 방송사인 TVB와 홍콩의 4대 메이저 신문사 중 하나인 Apple Daily(애플 데일리) 등 약 30여개의 현지 주요 매체들이 에이핑크의 아시아 투어를 집중 조명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에서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