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홀슈타인 킬 이재성, 데뷔골 소감… “팬들의 성원이 원동력”

기사승인 2018.08.13  11:54:58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럽무대 데뷔골을 신고한 이재성 / 사진: 홀슈타인 킬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유럽무대 데뷔골을 터뜨린 홀슈타인 킬의 이재성이 소감을 전했다.


이재성은 12일(한국시간) 독일 킬에 위치한 홀슈타인 슈타디온에서 펼쳐진 ‘2018-19 분데스리가2(2부리그)’ 하이덴하임과의 2라운드 경기서 천금같은 동점골을 뽑아내 팀의 1-1 무승부를 이끌었다.

0-1로 뒤지고 있던 전반 20분 박스 안으로 침투한 이재성은 오른쪽 측면서 수비를 맞고 굴절된 크로스를 낚아 채 침착하게 왼발로 골망을 갈랐다.

경기가 끝난 후 구단 측과 가진 인터뷰에서 이재성은 “홀슈타인 킬에서 첫 골을 넣어 기쁘다”고 운을 뗀 뒤 “승리를 따내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팬들이 나의 이름을 크게 외쳐줘서 기분이 좋았다. 팬들의 성원이 내가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 있게끔 동기를 부여해준다”고 데뷔골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달 전북현대를 떠나 홀슈타인 킬로 이적한 이재성은 함부르크와의 시즌 개막전서 2개의 어시스트를 뽑아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팀의 핵심자원으로 떠오른 이재성의 순항에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