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리버풀 살라,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으로 경찰 조사

기사승인 2018.08.14  16:55:11

공유
default_news_ad1
▲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으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모하메드 살라 / 사진: 리버풀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지난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운전 중에 휴대전화를 사용한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14일(한국시간) 복수의 현지 언론은 “살라가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으로 경찰의 조사를 받을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온라인에 게재된 동영상에서 살라는 자신의 차량 주변에서 사인을 요청하는 팬들을 뒤로하고 휴대전화에 몰두한다. 영국에서는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 휴대전화를 만지는 것은 불법이다. 차량이 서행을 시작한 후에도 살라가 여전히 휴대전화를 손으로 만져 논란을 키웠다.

해당 사안을 접한 리버풀의 대변인은 공식 성명을 통해 “선수와 논의 끝에 머지사이드 지역 경찰에 당시 상황이 담긴 동영상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으며, 선수와 구단은 해당 사안과 관련해 어떠한 추가 입장도 내놓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머지사이드 지역 경찰은 “해당 선수가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확인했으며, 이것은 관련 부서로 전달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시즌 득점왕인 살라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개막전부터 득점포를 가동하며 올 시즌 순항을 예고한 상황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