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선미 측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9월 초 방송”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8.15  15:36:14

공유
default_news_ad1

- 선미,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해 매니저와 일상 공개

▲ 선미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선미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녹화 중이다.


15일(오늘) 오후 선미의 소속사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선미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선미의 녹화분은 오는 9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선미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일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만큼 그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07년 원더걸스 싱글앨범 ‘The Wonder Begins(더 원더 비긴스)’로 연예계에 데뷔한 선미는 팀 해체 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가시나’, ‘주인공’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오는 9월 컴백을 목표로 신보 작업 중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일명 ‘참견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