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아내의 맛’ 박명수♥한수민 부부 “저희 부부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

기사승인 2018.08.15  15:44:32

공유
default_news_ad1

- TV조선 ‘아내의 맛’, 박명수♥한수민 업고 시청률 종편 전체 1위

▲ 박명수♥한수민 부부가 출연한 '아내의 맛'이 평균 시청률 5.2%를 기록, 자체최고시청률 돌파는 물론 종편 전체 1등을 차지했다 ⓒ한수민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방송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15일(오늘)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주전 ‘아내의 맛’ 촬영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이다. 저희 부부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첫 촬영인데 편하게 해주신 다른 부부님들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게재한 사진이 눈에 띈다. 사진 속 박명수♥한수민 부부는 활짝 웃으며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지난 14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는 스페셜 MC특집으로 박명수♥한수민, 이휘재♥문정원, 한창♥장영란 부부가 스튜디오에 등장해 연락 횟수, 외출금지령, 스킨십 등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하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박명수는 ‘예능인’이 아닌, 가정적이면서도 아내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남편’의 모습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 결과 이날 방송은 평균 시청률 5.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를 기록, 자체최고시청률 돌파는 물론 종편 전체 1등을 차지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