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시안게임] 체조요정 손연재, KBS 리듬체조 종목 해설 위해 출국

기사승인 2018.08.17  16:31:50

공유
default_news_ad1
▲ KBS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리듬체조 종목 해설을 위해 출국한 손연재 / 사진: HCP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대한민국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손연재가 17일(오늘) 아시안게임 해설을 위해 출국길에 올랐다.


현역시절 아시아 정상급 연기를 펼쳤던 손연재는 KBS의 '제18회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리듬체조 종목 해설위원으로 발탁돼 은퇴 후 처음으로 마이크를 잡는다.

18일(내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정에 돌입하는 아시안게임의 해설을 위해 출국길에 오른 손연재는 공항에 몰린 취재진을 향해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손연재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모든 국민들의 염원을 담아 함께 응원하겠다”고 출국 소감을 전했다.

지난 KBS의 아시안게임 방송단 발대식에서 손연재는 “20년 가까이 정든 매트를 떠난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 다시 돌아오기까지 큰 용기와 결심이 필요했다. 리듬체조 선수로서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만큼 팬들과 다시 만나는 연결고리도 리듬체조이길 희망했다”고 은퇴 후 소회를 전했다.

이어 손연재는 “초보 해설자이기에 부족한 부분이 더 많을 것이다. 국민 여러분들과 함께 선수들을 응원한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 마이크를 잡겠다”고 해설위원 데뷔를 앞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현대중앙기획(HCP)에 새롭게 둥지를 튼 손연재는 은퇴 후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