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시안게임] MBC, 개회식 중계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본격 돌입

기사승인 2018.08.20  11:54:59

공유
default_news_ad1
▲ MBC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회식 중계를 맡은 이재은, 김정근 아나운서, 고영훈 한국외대 교수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MBC가 지난 18일 개회식 중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에 돌입했다.


지난 18일 펼쳐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회식은 MBC의 이재은-김정근 아나운서와 고영훈 한국외대 교수가 중계를 맡았다.

이재은-김정근 아나운서는 여러 번 호흡을 맞춰 온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며 생중계를 막힘없이 소화했다. 또한 고영훈 한국외대 말레이·인도네이사어과 교수는 인도네시아에 대한 독보적인 지식을 토대로 아시아 국가들의 역사, 정치, 문화 그리고 현재 말레이시아의 가장 생생한 이슈까지 덧붙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고영훈 교수는 개회식 중계를 마치며 "이번 개회식을 통해 인도네시아가 잠재력이 있는 나라임을 확신했다"며 "인도네시아가 선진국이 되겠다는 다짐을 하는 자리가 아니었나 생각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근 아나운서는 "많은 기대를 갖게 하는 자리였다. 이 자리에서 우리 선수들이 보여줄 땀과 눈물을 MBC와 함께하셨으면 좋겠다"고 아시안게임을 향한 관심을 독려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