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안경옥 수석고문,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기사승인 2018.08.21  11:36:17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엔젤스파이팅 안경옥 수석고문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의 안경옥 수석고문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1일 엔젤스파이팅 측은 "지난주 경기도 양평군청 양평물맑은 시장 쉼터에서 안경옥 수석고문이 루게릭병 요양병원 건립을 기원하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경옥 고문을 비롯해 정동균 양평군수, 이정우 양평군의회 의장 등이 함께한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근위축성측삭경화증(이하 루게릭병)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안경옥 고문은 "지난 2012년 미국에서 시작된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2017년 국내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졌다. 양평군 관계자분들과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안 고문은 "엔젤스파이팅은 희귀난치병 환우를 돕기 위해 시작된 격투단체다. 최근 우리 주변에서 배움의 기회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대회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젤스파이팅의 여덟 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는 오는 10월 15일(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