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시안게임] 토트넘 측, 키르기스스탄전 손흥민 골에 “잘했어! 쏘니”

기사승인 2018.08.21  11:58:10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시안게임 16강행을 이끈 손흥민을 향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낸 토트넘 /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천금 같은 결승골로 키르기스스탄전 승리를 이끈 손흥민을 향해 토트넘이 축전을 보냈다.


21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손흥민의 결승골로 한국이 아시안게임 16강에 진출했다. 잘했어! 쏘니”라며 한국의 16강행을 이끈 손흥민을 치켜세웠다.

20일 인도네시아 반둥에 위치한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서 펼쳐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조별리그 E조 키르기스스탄과의 3차전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후반 17분 장윤호의 코너킥을 문전에서 환상적인 오른발 발리슛으로 연결해 1-0 결승골의 주인공이 됐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23세 이하 대표팀은 키르기스스탄전 승리를 바탕으로 2승 1패를 기록, 말레이시아에 이어 E조 2위로 16강 티켓을 손에 넣었다.

경기가 끝나고 가진 인터뷰에서 손흥민은 “경기력이 만족스럽지 않지만, 중요한 순간에 골을 넣어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흥민 본인뿐만 아니라, 소속팀인 토트넘 역시 한국의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누구보다 바라고 있을 터. 지난달 토트넘은 손흥민의 병역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음에도, 2023년까지 장기 재계약을 체결하며 손흥민을 향한 신뢰를 보인 바 있다.

한편, 우여곡절 끝에 아시안게임 16강에 오른 한국은 오는 23일(목) 이란과 맞붙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