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시안게임] MBC 한송이 배구 해설위원, '선수 밀착형' 해설로 화제

기사승인 2018.08.22  13:39:33

공유
default_news_ad1
▲ MBC 아시안게임 배구 해설위원 한송이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MBC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사흘째 중계방송을 이어 가고 있는 가운데, 해설진의 이른바 '선수 밀착형' 해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펼쳐진 대한민국과 카자흐스탄의 여자배구 예선 B조 2차전 경기에서는 김정근 캐스터와 현역으로 활동 중인 한송이 해설위원 그리고 전설적인 공격수 장윤희 해설위원의 중계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송이 해설위원은 경기 당일 생일을 맞은 이주아를 언급하면서 “경기에 출전해서 멋진 득점을 성공하면 잊지 못할 생일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이른바 '선수 밀착형' 해설을 선보였다.

2세트 후반 이주아가 경기에 출전하자 한송이 해설위원은 “이주아 선수 생일 축하하고, 이왕이면 득점도 성공했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대한민국은 카자흐스탄을 세트 스코어 3-1로 꺾었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MBC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과 카자흐스탄의 경기가 수도권 기준 3.1%의 시청률을 기록해 낮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