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식샤를 합시다’ 측 “윤두준 입대로 16회 → 14회 변경”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8.22  17:10:56

공유
default_news_ad1

- 9월 3~4일엔 대체 편성안 논의 중... 대본은 수정 완료

▲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가 14회로 막을 내린다 ⓒtvN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HIGHLIGHT(이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갑작스럽게 입대하게 되면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3)’에 불똥이 튀었다.


22일(오늘) ‘식샤3’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윤두준이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가 안타깝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 중 구대영(윤두준 분)과 이지우(백진희 분)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 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다. 이미 16회로 나와있었던 대본은 수정을 마쳤다.

아울러 제작진은 “‘식샤3’ 15, 16회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 3일(월)과 4일(화)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이라며 “시청자의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윤두준이 최근 영장을 받고 24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며 “입소 후 5주간이 기초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정확한 시간, 장소는 미공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