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레드벨벳, ‘Power Up’으로 가온차트 2관왕 달성

기사승인 2018.08.23  12:44:01

공유
default_news_ad1

- 美 유명 잡지도 레드벨벳 활약상 조명

▲ 레드벨벳이 'Power Up'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Red Velvet(이하 레드벨벳)이 ‘Power Up(파워 업)’으로 2주 연속 가온차트 1위를 차지했다.


23일(오늘) 가온차트와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6일 발매된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곡 ‘Power Up’은 8월 둘째 주(8월 12~18일) 가온 디지털 및 다운로드 종합차트 1위를 기록,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아울러 미국 유명 뷰티 및 패션 매거진 ‘allure(얼루어)’, ‘PAPER Magazine(페이퍼 매거진)’, ‘HYPEBAE(하입베이)’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ower Up’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레드벨벳을 집중 조명하기도 했다.

특히 ‘페이퍼 매거진’은 지난 20일 ‘Red Velvet Are on a Red Hot Summer Streak(레드벨벳의 핫한 여름은 계속되고 있다)’는 기사를 통해 “2015년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앨범 발표 후 멤버들은 달콤한 팝 음악과 부드러운 R&B 음악을 지속적으로 발표하며 해외에서도 최고 인기를 얻는 그룹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작년 ‘빨간 맛’ 성공에 이어 2018년 ‘빨간 맛’과는 또 다른 밝고 상큼함이 넘치는 에너지를 유지했다”고 언급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21일 SBS MTV ‘더 쇼’, 22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해 음악방송 6관왕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