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숙·라미란·장윤주·이세영, tvN 새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 출연

기사승인 2018.08.25  16:10:49

공유
default_news_ad1

- tvN ‘주말사용설명서’, 9월 30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tvN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주말사용설명서'에 출연한다. 네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주말을 200%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tvN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이 주말을 잘 보내는 법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뭉쳤다.


tvN은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연출 김유곤·김인하)’를 오는 9월 30일 첫 방송한다.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 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소개한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의 호흡이 돋보인다. 신나게 놀고 쉬면서 행복한 주말을 만끽하는 4명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평범한 주말을 보내던 4인방이 함께 뭉쳤을 때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며 제대로 노는 법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아울러 “주말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고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은 요즘 노는 법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요즘 핫하다는 여행지는 물론 힐링이 되는 아이템까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할 놀 거리가 가득하다. 출연자 4인방이 직접 즐기고 인정한 만큼,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 수 있는 알찬 주말 사용 코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주말을 책임질 새 일요 예능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주말사용설명서’는 오는 9월 30일 오후 6시 10분에 전파를 타기 시작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