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8번째 넘버링 대회 오는 10월 15일 개최

기사승인 2018.08.28  14:30:06

공유
default_news_ad1
▲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 메인 포스터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이 여덟 번째 넘버링 대회를 개최한다.


28일 엔젤스파이팅 측은 "오는 10월 15일, 서울시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엔젤스파이팅은 여덟 번째 넘버링 대회인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대회 메인이벤트에서는 현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가 2차 방어전을 치를 예정이다. 최근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연예인 못지않은 예능감을 뽐낸 배명호는 기세를 몰아 타이틀 방어까지 이루겠다는 각오다.

엔젤스파이팅에 새롭게 둥지를 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는 현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 틸렉과 격돌한다. 아이돌그룹 BNF의 대원은 엔젤스파이팅 연예인 챔피언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고 선수부 진검승부 매치에 나선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북미 UFC에 도전하는 '현 웰터급 챔프' 배명호와 새롭게 합류한 이상수를 필두로 다양하고 박친감 넘치는 경기로 국내 격투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이다. 우리 주변의 배움의 기회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엔젤스파이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젤스파이팅 측은 여덟 번째 넘버링 대회의 대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