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이틴’ 신예은,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8.30  17:15:07

공유
default_news_ad1

- JYP 연습생 신예은, 드디어 정식 계약 “연습생 시절부터 성실한 태도 인상적”

▲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 중인 배우 신예은이 JYP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웹드라마 ‘A-TEEN(이하 에이틴)’에 출연 중인 신예은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전속계약을 체결, 송하윤, 배수지, 윤박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JYP 측은 30일(오늘) “신예은은 연습생 시절부터 성실한 태도로 연습에 매진해 왔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고, 탄탄한 지원을 위해 계약 체결을 결정했다”며 “현재 방영 중인 ‘에이틴’을 잘 마무리하고 차기작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도록 함께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예은은 현재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도하나 역을 맡아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다. 눈에 띄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고, ‘에이틴’의 주요 시청층인 1020 사이에서는 이미 스타로 자리 잡았다.

한편, 신예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인 준비된 신예다. 올초 JYP 연습생으로 발탁된 뒤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치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다져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