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젤리피쉬,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팀명 ‘베리베리’ 공개

기사승인 2018.09.01  13:24:10

공유
default_news_ad1

- “진정한 혁신 보여주는 그룹 표방... 소통형 아이돌 될 것”

▲ 빅스, 구구단의 소속사에서 새 보이그룹 베리베리를 론칭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스, 구구단, 박윤하, 장혜진 등이 소속되어 있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가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의 팀명이 공개됐다.


1일(오늘) 젤리피쉬는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룹명 ‘VERIVERY(베리베리)’ 로고가 담긴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감각적인 폰트로 완성된 ‘VR’이 나타난 뒤 베일에 싸인 단어들이 풀어지면서 강렬한 인상의 로고 ‘VERIVERY’가 드러났다. 팀명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중성적인 느낌과 달리 로고에서는 강인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 베리베리의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베리베리는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라는 단어에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탄생된 팀명.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VERIVERY’의 ‘VERI’는 ‘Various(다양한)’, ‘Energetic(에너지 넘치는)’, ‘Real(진짜)’, ‘Innovation(혁신)’이라는 단어 앞 글자의 조합. 여기에 ‘VERY’가 뒤에 붙어 다양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진정한 혁신을 보여주는 그룹임을 표방한다.

젤리피쉬 측은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이 가능한 뮤지션 실력에 영상까지 다루는 크리에이티브한 멤버들로 구성된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룹의 색깔을 뚜렷하게 알리는 소통형 아이돌을 지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