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황희찬, 잘츠부르크 떠나 함부르크로 한 시즌 임대 이적

기사승인 2018.09.01  15:40:44

공유
default_news_ad1
▲ 독일 분데스리가2 함부르크로 임대를 떠나는 황희찬 / 사진: 레드불 잘츠부르크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황희찬이 레드불 잘츠부르크를 떠나 함부르크로 임대 이적한다.


31일(현지시간) 레드불 잘츠부르크 측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황희찬이 시즌 종료까지 함부르크로 임대 이적한다. 이번 계약에는 완전 이적 조항은 포함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지난 2016년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유니폼을 입은 황희찬은 총 86경기에서 29골 7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주축 공격수로 발돋움했다.

지난 ‘2018 러시아 월드컵’ 신태용호에 승선해 월드컵 무대 경험을 쌓은 황희찬은 최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김학범호에 합류해 팀의 결승 진출에 일조했다.

지난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로 강등된 함부르크는 시즌 개막전서 이재성의 홀슈타인 킬에 대패한 바 있다. 황희찬이 함부르크로 이적함에 따라, 이재성과의 ‘코리안 더비’ 성사 여부도 유럽 축구팬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한편, 황희찬은 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에 킥오프 하는 일본과의 아시안게임 결승전 출격을 대기 중이다. 황희찬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기분 좋게 독일행 비행기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