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해외 아티스트 최초 日 ‘도쿄 걸즈 컬렉션’ 오프닝 무대 장식

기사승인 2018.09.02  13:56:39

공유
default_news_ad1

- 트와이스, ‘도쿄 걸즈 컬렉션’서 ‘TT’ 등 3곡 열창... 곧 아레나 투어도 개최

▲ 트와이스가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일본 '도쿄 걸즈 컬렉션'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마이나비 presents TGC 2018 A/W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TWICE(이하 트와이스)가 ‘아시아 원 톱 걸그룹’의 위용을 뽐냈다.


2일(오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일본 ‘제 27회 도쿄 걸즈 컬렉션’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지난 1일 일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열렸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2005년부터 1년에 두 번씩 열리는 일본 최대 패션 페스티벌로, 현지 인기 모델을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자리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무대로 평가받는다.

트와이스는 이날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도쿄 걸즈 컬렉션’ 본편의 오프닝 스테이지를 장식, ‘TT’의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선사했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퍼포먼스로 선보인 ‘Dance The Night Away’에 지대한 관심이 쏠렸다. 아울러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일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DZ’도 공개했다.

컬렉션 본편의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에 이어 트와이스의 등장을 예고하는 로고가 나오자마자 객석에서 큰 함성이 울려 퍼졌다는 후문.

트와이스의 일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DZ’는 불도저의 약자로, “눈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정식 음반 발매에 앞서 지난달 17일 타이틀곡 ‘BDZ’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됐다. 음원은 현지 라인뮤직 톱100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함께 사랑스러운 여전사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매력을 담아 인기몰이중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BDZ’ 발매를 기념해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라는 타이틀로 일본 4개 도시, 9회 공연의 첫 아레나 투어를 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