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선미, 새 앨범 타이틀곡 ‘사이렌’으로 1위 싹쓸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가수될 것”

기사승인 2018.09.05  09:42:58

공유
default_news_ad1

- 선미, 지난 4일 새 미니앨범 ‘WARNING’ 발매하고 쇼케이스 개최

▲ 가수 선미가 '가시나', '주인공'에 이어 또 한 번 히트에 성공했다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당연한 1위가 됐다. 가수 선미가 발매한 신곡 ‘사이렌 (Siren)’이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선미는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미니앨범 ‘WARNING(워닝)’을 발매했다. ‘WARNING’의 타이틀곡 ‘사이렌 (Siren)’은 발매 직후 주요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선미는 5일(오늘) 오전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8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긴장과 걱정을 많이 했다. 많은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화하고 발전하는 선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의 신보에는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을 포함해 ‘ADDICT(어딕트)’, ‘Black Pearl(블랙펄)’, ‘비밀테이프’ 등 선미와 Frants(프란츠)가 함께 작업한 곡들과 해외 프로듀서와 협업한 ‘곡선’, 앞서 싱글로 발표했던 ‘가시나’와 ‘주인공’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소속사 측은 “특히 이번 앨범의 음악은 그 자체로도 완성도가 뛰어나며, 유니크한 보이스를 가진 선미의 감성이 다양하게 묻어나온다. 미니앨범 전체가 그녀의 매력을 다양하게 표현해내면서도 하나로 어우러지게 해 저절로 선미의 보컬에 집중하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한편, 선미는 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