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원주에서 날아온 깜찍한 출사표, “저희도 종합격투기 대축제에 출전해요!”

기사승인 2018.09.05  15:13:5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오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 제1회 로드FC 주짓수 대회'에 출전하는 원주지역 체육관 어린이들의 열띤 훈련 모습과 깜찍한 출전 각오가 공개됐다.


이번 대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본인이 갈고닦아온 격투기 실력을 겨루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서 전국 각지에서 출전 신청이 이루어졌다. 강원도 원주에서는 ‘팀제이’, ‘TM주짓수’, ‘로드짐 원주’ 등의 체육관이 단체로 참가한다.

로드FC 밴텀급 전 챔피언인 김수철은 원주 로드짐의 관장으로서 “옛날에 아마추어 대회에 나갔을 때가 생각난다. 뭣 모르고 나갔지만 재미있었다. 아마추어 선수분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로드FC와 세계격투스포츠협회(회장 정문홍, WFSO)는 오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제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와 제1회 로드FC 주짓수 대회'를 개최한다. 전 세계 1,000여 개의 로드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 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는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