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포티비 측 “장지현 해설위원, EPL 중계 합류”

기사승인 2018.09.05  16:37:58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포티비(SPOTV)에 합류한 장지현 해설위원 / 사진: 스포티비(SPOTV) 공식 블로그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올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국내서 단독 중계 중인 스포티비(SPOTV)가 장지현 해설위원을 영입했다.


5일 스포티비 측은 “‘첼지현’이라는 별명으로 해외축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지현 해설위원을 스포티비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장지현 해설위원은 지난 2005-06 시즌부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중계하며 국내 유럽축구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리미어리그 외에도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라리가, 세리에A 등 다수의 유럽리그 중계를 맡으며 인지도를 쌓았다.

SBS 스포츠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중단함에 따라, 새롭게 스포티비에 둥지를 튼 장 위원은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스포티비가 프리미어리그 판권을 유지해줘서 팬의 입장으로서 기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장 위원은 “K리그에 대한 애정도 크기 때문에 K리그 중계도 하고 싶다”며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예고하기도. 스포티비 측은 빠르면 장 위원이 오는 9월 A매치 데이부터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포티비 관계자는 “장 위원의 익숙한 목소리로 해외축구 중계를 보고싶다는 팬들의 목소리가 많았다. 앞으로도 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 좋은 방송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장 위원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