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이핑크 정은지, 10월 13일~14일 단독 콘서트 ‘혜화역(暳花驛)’ 개최

기사승인 2018.09.06  14:08:32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은지, 콘서트 ‘혜화역’ 포스터 깜짝 공개... 청량한 가을 감성

▲ 정은지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플랜에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Apink(이하 에이핑크) 정은지가 오는 10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혜화역(暳花驛)’을 연다.


6일(오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정은지는 10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두 번째 솔로 콘서트 ‘혜화역’을 개최한다. 오는 11일 팬클럽 선예매, 13일 일반예매가 멜론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가을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혜화역’ 포스터는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곧, 열차가 출발합니다’라는 문구와 정은지의 맑은 미소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마치 어디론가 여행을 떠날 것만 같은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게 한다.

정은지는 데뷔 후 6년 만에 개최한 첫 솔로 콘서트 ‘다락방’에 이어 ‘혜화역’으로 또 다시 팬들을 만나게 됐다. 첫 콘서트 당시 5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면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정은지는 감성 깊은 음악과 특별한 연출, 깜짝 게스트로 공연을 풍성하게 꾸려 2000여명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정은지는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0.0MHz’ 촬영과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 일정을 소화하며 솔로앨범과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