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주지훈,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 출연 확정... 3년 만의 드라마

기사승인 2018.09.10  11:40:09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이템’, ‘나쁜 형사’ 후속으로 내년 1월 말 방송 예정

▲ 배우 주지훈이 MBC '아이템'으로 약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CJ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주지훈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0일(오늘) MBC에 따르면 주지훈은 2019년 상반기 첫 월화미니시리즈로 방송되는 ‘아이템(극본 정이도·연출 김성욱)’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템’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아이템’은 지난해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사이비 종교를 소재로 현실적이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그려내며 호평을 받은 정이도 작가가 집필을, ‘굿바이 미스터 블랙’ 공동 연출과 단막극 ‘하우스, 메이트’를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바 있는 김성욱 PD가 연출을 맡는다.

주지훈은 극 중 남자주인공인 ‘강곤’ 역을 맡는다. 강곤은 서울중앙지검 형사부 검사로 정의롭고 뜨거운 가슴을 가진, 부드러움 속의 강인함을 가진 인물.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는 조카 ‘다인’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아이템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 속으로 깊숙이 뛰어들게 된다.

주지훈은 영화 ‘신과 함께’, ‘공작’을 통해 충무로 흥행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암수살인’에서는 감옥 안에서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 강태오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템’은 ‘나쁜 형사’ 후속으로 내년 1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