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캡틴 코리아' 김상호, '성남 돌주먹' 양재근과 '엔젤스파이팅 08'서 격돌

기사승인 2018.09.10  14:03:2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캡틴 코리아' 김상호(31, 안산 코리안 탑팀)가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에 출전한다.


오는 10월 15일, 김상호는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에서 '성남 돌주먹' 양재근과 격돌한다.

김상호는 엔젤스파이팅이 야심차게 선보인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에서 거침없는 언행과 달리, 따뜻한 가족애라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김상호와 한판 대결을 펼칠 양재근은 성남 GMT 킥복싱 소속으로, 22세라는 어린 나이에 총 전적 21전 16승 5패를 자랑하는 풍부한 경험의 소유자다. 큰 신장을 이용한 하이킥과 폭발적인 스트레이트 펀치가 주무기다.

김상호는 "엔젤스히어로즈에 나왔던 악동 김상호를 잊어주시길 바란다. 이번 시합은 말보다 행동으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 우리 주변 배움의 기회가 부족한 어린이들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주시는 엔젤스파이팅과 함께 대한민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멋진 파이터로 거듭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상호가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에서는 로드리고와 배명호의 메인카드를 비롯해 새롭게 둥지를 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와 '현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틸렉의 맞대결 등이 펼쳐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