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유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아이템’ 합류까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9.11  17:23:14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유리, MBC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 출연 확정

▲ 배우 김유리가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MBC '아이템' 출연을 확정했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유리가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측은 11일(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배우 김유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연기와 작품 욕심이 많은 성실한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전문화된 매니지먼트를 통해 다방면에서 활동영역을 넓혀 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유리는 2016 MBC ‘결혼계약’, 2015 JTBC ‘사랑하는 은동아’, MBC ‘킬미, 힐미’, 2014 KBS 2TV ‘태양은 가득히’, 2013년 SBS ‘주군의 태양’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 조연으로 활약했다.

새 둥지를 찾은 그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아이템’은 동명의 웹툰 원작으로 한다.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김유리는 극 중 성공을 쫓는 검사 ‘한유나’ 역을 맡았다.

한편, 씨제스에는 최민식, 설경구, 박성웅, 송일국, 문소리, 김남길, 거미, 황정음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