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기우,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 주인공 확정

기사승인 2018.09.11  20:18:13

공유
default_news_ad1

- SBS “’격정 멜로‘라는 강력한 색깔로 시청자에게 풍부한 볼거리 선사할 것”

▲ 배우 이기우가 '운명과 분노'에서 주상욱, 이민정, 소이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아우터코리아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기우가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에 케스팅 됐다.


11일(오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와 SBS에 따르면 이기우는 주상욱, 이민정, 소이현과 함께 SBS 새 주말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홍영희, 강철웅·연출 정동윤·제작 호박덩쿨)’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운명과 분노’는 운명적인 사랑과 처절한 분노가 엇갈리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담는다. 현실성 강한 정통 멜로를 표방한다.

이기우는 배신으로 얼룩진 사랑 때문에 충격을 받고 분노하게 되는 진태오 역을 맡았다. 어릴 적 순수하게 사랑했었던 그 추억이 모두 거짓이란 걸 깨닫고 순진이 순수한 분노로 바뀌게 되어 복수를 꿈꾸는 인물. 재벌가의 며느리가 되기 위해 어떤 짓이든 서슴없이 펼치는 황마리(소이현 분)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기우는 다수의 영화를 비롯해 ‘품위있는 그녀’,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SBS 측은 “‘격정 멜로’라는 강력한 컬러로 주말 시청자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 자신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