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차세대 헤비급 주자' 김명환-강지원, '엔젤스파이팅 08'서 맞대결

기사승인 2018.09.12  15:11:25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더 비스트' 김명환(22, 일산 몬스터하우스짐)과 '왕호' 강지원(24, 왕호 MMA)이 엔젤스파이팅 무대에 데뷔한다.


김명환과 강지원은 오는 10월 15일,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 08 &더 리더스 오브 퓨처'의 제2경기에 나선다.

김명환은 '개미지옥' 김창호와 '런닝맨' 송민종, '몬스터' 전어진, '베테랑' 유영우 등 국내 유명 파이터가 소속된 일산몬스터짐의 신예 파이터다.

어린 시절부터 복싱을 배운 강지원은 강한 펀치를 자랑한다. 화끈한 난타전이 전매특허인 강지원은 국내 중소 아마추어 종합 격투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김명환은 엔젤스파이팅과 인터뷰에서 "우리 팀은 대한민국 최고의 격투팀으로 각 체급마다 국내를 대표하는 파이터들이 포진되어 있다. 강지원과의 대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명환은 "강지원을 꺾고 차세대 헤비급 주자로 거듭날 것이다"라며 "나의 강한 펀치에 나가떨어지는 강지원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지원을 향해 도발의 메시지를 던졌다.

김명환과 강지원이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 08에서는 로드리고와 배명호의 메인이벤트, 새롭게 둥지를 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와 '現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틸렉의 맞대결 등이 펼쳐진다.

한편, 엔젤스파이팅 측은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의 대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