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라붐 측 “지엔, 유니티 마지막 활동 불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9.13  14:37:37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엔, ‘더유닛’ 통해 유니티 멤버 발탁... 마지막 앨범 활동 불참에 ‘논란’

▲ 라붐 지엔이 유니티 마지막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포켓돌스튜디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LABOUM(이하 라붐) 멤버 지엔(ZN)이 유니티의 마지막 활동에 불참한다.


지난 12일 라붐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공식 팬카페에 “지엔이 라붐 활동 및 일본 스케줄로 오는 18일 발매 예정인 유니티 굿바이 앨범 ‘끝을 아는 시작’ 활동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그램 ‘더유닛’에 출연한 지엔은 데뷔조에 발탁되며 유니티와 라붐 활동을 병행해왔다. 유니티는 오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이자 마지막 앨범인 ‘끝을 아는 시작’을 낸다.

일각에선 라붐 소속사의 일처리를 지적하고 있다. “간절해서 ‘더유닛’에 나왔는데, 본 팀 활동을 핑계 삼을 거였다면 출연하지 말았어야 한다”는 게 네티즌들의 주된 반응이다. 간절함으로 시작한 프로그램인 만큼 마지막 앨범까지 성의를 보이지 않아 아쉽다는 의견도 있다.

한편, 지엔이 속한 라붐은 지난 7월 다섯 번째 싱글 ‘Between Us(비트윈 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체온’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