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구구단 세정, ‘미스터 션샤인’ OST 참여... ‘정인(情人)’ 16일 발매

기사승인 2018.09.13  17:14:21

공유
default_news_ad1

- 세정, ‘미스터 션샤인’ OST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

▲ 구구단 세정이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했다 ⓒCJ EN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구구단 메인보컬 세정이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13일(오늘) “열세 번째 OST인 세정의 ‘정인(情人)’ 음원이 오는 16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정인(情人)’은 비극적인 시대상 속에서 다른 운명으로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함께하길 바라는 남녀주인공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애달픈 모습을 그린 곡이다.

이번 OST는 피아노와 보컬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애틋한 감정을 담담하게 담아냈다. 세정의 허스키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두 주인공의 애절한 상황에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세정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 최종 멤버에 발탁돼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걸그룹 구구단으로 정식 데뷔했다. 솔로, 유닛, 예능, 연기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