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국내 최초 크루즈 예능 탄생... 이성재·솔비·빅스 혁·박재정 등 ‘탐나는 크루즈’ 출연

기사승인 2018.09.13  20:31:15

공유
default_news_ad1

- tvN ‘탐나는 크루즈’ 11월 첫 방송

▲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탐나는 크루즈'에 이성재, 장동민, 솔비, 빅스 혁, 에이프릴 레이첼 등이 출연한다 ⓒ각 소속사, tvN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이 국내 최초 크루즈 생활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탐나는 크루즈(이하 탐크루즈)’를 신설했다.


13일(오늘) 오후 tvN 측은 ‘탐크루즈(기획 이근찬·연출 반재명·제작 하이씨씨)’에 대해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인 크루즈 여행 중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매순간 출연자들의 선택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자와 즐기지 못하는 자가 결정되는 형식으로, 7박 8일간 지중해를 항해하며 유럽의 아름다운 항구도시들을 방문하는 화려한 크루즈 여행은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크루즈 선원들의 비하인드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이성재, 장동민, 김지훈, 솔비, 윤소희, 빅스 혁, 박재정, 에이프릴 레이첼 등 총 8명이 출연한다.

‘탐크루즈’ 제작진은 “크루즈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일들이 벌어진다. 화려하고 유쾌한 즐길 거리부터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군분투하는 크루들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다. 출연진들은 크루즈 안에서 다양한 게임을 통해 때로는 여행을 즐기고, 일일 크루로 변신해 평생 처음 겪는 업무도 경험할 예정이다. 재미와 감동이 있는 프로그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vN ‘탐크루즈’는 오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