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08] '깨방정 미녀' 양서우, '부산 여제' 장현지와 화끈한 난타전 예고

기사승인 2018.09.14  11:27:30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깨방정 미녀' 양서우(30, MMA 스토리)가 '부산 여제' 장현지(26, 부산 홍진)와 한판 대결을 펼친다.


양서우는 오는 10월 15일,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에서 장현지와 격돌한다.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의 아이콘이자, '깨방정 미녀'로 이름을 알린 양서우는 밝은 미소에 뒤에 숨겨진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양서우는 여성부 최종 결승전에서 '쿵푸팬더' 용선하에 판정승을 거두며, 엔젤스파이팅 프로파이터로 공식 데뷔했다. 같은 날 장현지는 '미녀 가라테카' 스즈키 마리야를 격파하며 엔젤스파이팅 여성부 신흥 강자로 우뚝 섰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양서우와 장현지의 대결은 국내 격투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대진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양서우와 장현지가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에서는 로드리고와 배명호의 메인이벤트, '삼보 파이터' 이상수와 '現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틸렉의 대결 등이 펼쳐진다. 엔젤스파이팅 측은 추후 순차적으로 대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