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꼬마 늑대’ 박정은, 日 'DEEP JEWELS' 메인이벤트 출전 위해 출국

기사승인 2018.09.14  14:17:06

공유
default_news_ad1
▲ 출국하는 박정은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꼬마 늑대’ 박정은(22, 팀 스트롱울프)이 오는 1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DEEP JEWELS 21' 메인이벤트 출전을 위해 출국했다.


박정은은 지난 6월 펼쳐진 'DEEP JEWELS 20'에서 ‘DEEP JEWELS 챔피언 출신’ 토미마츠 에미을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박정은의 상대인 마에사와 토모(31, REVERSAL GYM TACHIKAWA ALPHA)는 총 18전(10승 8패)의 전적을 지닌 베테랑 파이터다. 작은 체구에도 탄탄한 그라운드 실력을 갖춘 마에사와 토모는 지난해 8월, '샤오미 로드FC 041'에서 이예지를 상대로 판정승을 거둔 바 있다.

출국 전 박정은은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꾸준히 기회를 마련해주시는 로드FC에 정말 감사드린다. 연승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싸우고 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다수의 해외단체들과 교류를 이어가고 있는 로드FC는 앞으로도 해외대회에 꾸준히 선수들을 파견해 실전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