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이티즈, 단독 리얼리티+독보적 안무 영상으로 데뷔 전부터 돌풍

기사승인 2018.09.14  17:16:09

공유
default_news_ad1

- 에이티즈, 오는 10월 중 데뷔 확정

▲ '작전명 ATEEZ'로 팬덤을 구축한 신인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오는 10월 데뷔한다 ⓒKQ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Q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신인 보이그룹 ATEEZ(이하 에이티즈)의 기세가 벌써부터 뜨겁다.


에이티즈는 최근 종영한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비롯해 첫 미니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에이티즈는 앞서 지난 5월 소속사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KQ Fellaz(케이큐 펠라즈)라는 이름으로 미국 연수기 리얼리티와 함께 세 개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첫 번째 공개된 영상은 14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에이티즈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여실히 증명했을 뿐 아니라 국내외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며 공식 활동 전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어 첫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로 시청자들과 만난 에이티즈는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눈에 띄는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안무가 윤정, 최영준, 리아킴, 권재승 등도 그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에이티즈는 마지막 회에서 전파를 탄 데뷔 전 첫 미니 팬미팅에서 무대 안팎의 매력과 함께 비투비, 여자친구 등의 히트곡을 메이킹한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전담 프로듀싱을 맡고,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하타가 포인트 안무에 힘을 보탠 데뷔앨범 첫 수록곡 ‘해적왕’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신인으로서 뜻깊은 성과를 거뒀다.

에이티즈는 블락비, 허영생, 베이빌론, 이든 등이 속한 KQ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예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오는 10월 데뷔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