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태연, 오는 10월 20~21일 세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20일 티켓 오픈

기사승인 2018.09.17  14:34:36

공유
default_news_ad1

- 소녀시대 태연,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연다

▲ 태연이 오는 10월 중순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S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오는 10월 중순 자신만의 음악색으로 가득찬 공연을 개최한다.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연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s...TAEYEON CONCERT(아포스트로피 에스…태연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작년 5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방콕,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아시아 투어 ‘PERSONA(페르소나)’ 이후 1년 5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태연의 단독 공연으로, ‘sensibility(센서빌러티)’를 콘셉트로 태연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했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속사 측은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 화려한 퍼포먼스 등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태연을 비롯해 써니, 효연, 윤아, 유리가 참여한 유닛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는 지난 5일 싱글 ‘몰랐니(Lil’ Touch)’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