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블락비 측 “지코, 재계약 포함해 다각도로 논의 중... 현재 결론 無”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9.18  16:40:12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코, 블락비 탈퇴설 휩싸여... 소속사 측 “상황 정리되는 대로 발표”

▲ 블락비 지코가 팀에서 탈퇴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측은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세븐시즌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BlockB(이하 블락비) 멤버 지코가 팀에서 탈퇴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측은 “결정된 부분이 없다”고 밝혔다.


18일(오늘)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지코의 홀로서기와 관련해 현재 결정된 부분은 없다”며 “재계약을 포함해 다각도로 논의 중이다. 상황이 정리되는 대로 발표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금일 오전 한 매체는 지코가 홀로서기를 준비 중이며, 블락비 활동은 더 하지 않겠다는 뜻을 주변에 밝혔다고 보도했다. 업계에 따르면 그는 11월 세븐시즌스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2011년 블락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그는 솔로와 그룹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다음 달까지 유럽 각지에서 ‘King Of the Zungle(킹 오브 더 정글)’이라는 타이틀로 투어를 연다.

한편, 지코는 현재 북한 평양에서 열리는 제3차 남북정상회담에 특별수행원 자격으로 참가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