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 티켓 예매 오픈

기사승인 2018.09.18  20:04:22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자선 격투단체 엔젤스파이팅(대표 이호준)이 8번째 넘버링 대회의 티켓 예매 창구를 오픈했다.


18일 엔젤스파이팅 측은 "오는 10월 15일,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서 펼쳐지는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의 공식 티켓 창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에는 최근 KBS 1박2일 등 예능 프로그램서 예능감을 뽐낸 바 있는 '울버린' 배명호를 비롯해 '유도 파이터' 이상수, '현 무제한급 챔프' 틸렉 등이 참가한다.

엔젤스파이팅 측은 격투기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테이블과 스낵이 제공되는 VIP석을 포함해 기념품이 제공되는 프리미엄석, 케이지 사이드서 관람할 수 있는 럭셔리석 등으로 좌석을 세분화해 티켓을 판매한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는 엔젤스파이팅의 간판스타 배명호를 비롯해 쟁쟁한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격투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엔젤스파이팅 측은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의 수익금 일부를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