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레오·라비’ 빅스LR, 대만 첫 단독 콘서트 성료 “우릴 믿고 따라와 달라”

기사승인 2018.09.23  14:08:13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LR, 21일 대만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

▲ 빅스LR이 첫 대만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VIXX(이하 빅스)의 첫 유닛 빅스LR(레오·라비)이 대만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3일(오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스LR은 지난 21일 대만 국제 컨벤션 센터 TICC에서 단독 콘서트 ‘VIXX LR CONCERT TOUR ECLIPSE IN TAIPEI(빅스 LR 콘서트 투어 이클립스 인 타이페이)’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히트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와 ‘Remember(리멤버)’를 연이어 선보이며 문을 연 빅스LR은 대만에서의 첫 단독 공연에 감격스러워하며 현지 언어로도 소통했다. 콘서트명 ‘ECLIPSE’답게 서로 다른 매력과 유닛의 조화로움을 담아내는 무대를 예고하며 빅스LR 스타일로 편곡한 ‘ERROR(에러)’, ‘사슬’을 비롯해 ‘아름다운 밤에’로 열기를 이어갔다.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레오와 라비는 각기 다른 매력과 음악 색깔로 솔로 무대를 꾸몄다. 라비는 최근 여행지에서 느낀 감성을 풀어낸 새 디지털싱글 ‘ADORABLE(어도러블)’을 시작으로 ‘RAVI DA LOCA(라비 다 로카)’와 ‘NIRVANA(너바나)’, ‘아몰라 일단 do the dance’로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바통을 이어받은 레오는 차세대 뮤지컬배우답게 ‘마타하리’의 ‘저 높은 곳’을 열창했다. 또 최근 발표한 첫 솔로앨범 ‘CANVAS(캔버스)’의 타이틀곡 ‘Touch & Sketch(터치 앤 스케치)’와 수록곡 ‘Give me something(기브 미 썸씽)’을 선보이며 매력을 뽐냈다.

2시간 넘도록 팬들과 호흡한 레오는 “멀리 있어도 늘 곁에 있는 것처럼 큰 힘이 되어 주는 별빛(빅스 팬클럽)들 너무 고맙다. 멋진 음악과 무대를 만들어서 여러분들 자주 만날 수 있도록 할 테니까 저희 믿고 따라와 달라”고 인사했다. 라비도 “늘 빛나는 최고의 오늘을 위해 달려보자”고 덧붙였다.

한편, 대만 콘서트를 마무리한 빅스LR은 오는 11월 14일 러시아에 이어 11월 17일 태국까지 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 라비는 오는 10월말부터 유럽 솔로 투어를 시작하며, 레오는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성공적 활동을 마친 데 이어 뮤지컬 ‘엘리자벳’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