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토트넘 손흥민의 추석 인사…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기사승인 2018.09.24  14:49:40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 축구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한 손흥민 / 사진: 토트넘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국내 축구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남겼다.


24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 측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추석을 맞이해 미리 촬영해둔 손흥민의 추석 인사 동영상을 게재한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운을 뗀 뒤 “저도 영국에서 항상 경기를 뛰고 있지만, 가족과 함께 추석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3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시즌 첫 골 사냥에 나섰지만, 후반 23분 에릭 라멜라와 교체됐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과 라멜라의 골에 힘입어 2-1 승리를 거두고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27일(목) 리그컵서 왓포드와 격돌한다. 지난 시즌 리그컵과 FA컵에서 꾸준히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손흥민이 왓포드전서 시즌 마수걸이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