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7인 7색’ 베리베리, ‘Super Special’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기사승인 2018.09.26  16:30:53

공유
default_news_ad1

- 베리베리,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로 데뷔 전부터 팬덤 형성

▲ 베리베리가 'Super Special'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박윤하, 빅스, 구구단 등을 선보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신인 보이그룹 VERIVERY(이하 베리베리)가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6일(오늘) 0시 각종 소셜 미디어에 ‘Super Special’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7인 7색 청량한 매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눈에 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자유분방하면서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캐주얼한 의상에도 돋보이는 비주얼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퍼포먼스 비디오로 공개된 노래 ‘Super Special’은 현재 베리베리가 출연 중인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OST로, 멤버 동헌과 호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베리베리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이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지향하는 팀이다.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은 물론 영상 편집 실력까지 갖춘 멤버들로 구성됐다.

한편, 베리베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Mnet에서 방송되는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