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조성하, tvN ‘아스달 연대기’ 출연 확정... 김옥빈 아버지 役

기사승인 2018.09.28  11:32:22

공유
default_news_ad1

- 조성하, ‘백일의 낭군님’부터 ‘아스달 연대기’까지 쉼 없는 행보

▲ 배우 조성하가 '아스달 연대기' 출연을 확정했다 ⓒHB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조성하가 ‘백일의 낭군님’에 이어 ‘아스달 연대기’까지, 쉼 없는 ‘열일’을 예고했다.


28일(오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조성하가 ‘아스달 연대기’의 미홀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미홀은 태알아(김옥빈 분)의 아버지다.

tvN ‘아스달 연대기’는 상고시대의 문명과 국가의 이야기를 다룬 한국 최초의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로, 가상의 땅 ‘아스’에서 펼쳐지는 이상적 국가의 탄생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아스달 연대기’는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 등을 공동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극본을,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의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아 ‘tvN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성하는 지난 10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왕좌 대신 오직 권력만을 손에 쥐겠다고 결심한 세자의 장인 김차언으로 완벽 분해, 자신의 앞에 방해가 되는 자 모두 없애버릴 수 있는 냉혈한으로서 극의 몰입을 더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조성하는 배역에 관계없이 늘 새로운 모습을 위해 변신을 시도한다. ‘아스달 연대기’에서 만들어나갈 배우 조성하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현재 방영 중인 ‘백일의 낭군님’ 또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