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이경,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달 푸른해’ 남자주인공 확정

기사승인 2018.09.28  15:27:52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이경, ‘붉은달 푸른해서’서 강력계 형사로 변신

▲ 배우 이이경이 MBC '붉은달 푸르해' 남자주인공에 낙점됐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이경이 사연 있는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다.


28일(오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이경이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달 푸른해’에서 강력계 형사 강지헌 역으로 분한다”고 밝혔다.

강지헌은 대충 넘어갈 것처럼 굴면서도 죄는 반드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심판을 받아야 한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진 형사다. 하지만 숨겨진 과거 상처로 인해 감정 표현이 미묘한, 섬세한 캐릭터다.

‘붉은달 푸른해’는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기에는 너무나 짧은 순간 겪은 사고로 인해 삶이 무너진 한 여인이 여러 사건과 마주하며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MBC ‘마의’, ‘투윅스’ 등을 연출한 최정규 PD와 MBC ‘케세라세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집필한 도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이경이 강지헌이란 매력적인 캐릭터를 잘 이해하고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배우 이이경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배우 이이경은 7월에 종영한 MBC 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차수호 경위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새 작품 ‘붉은달 푸른해’에서는 어떤 매력을 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붉은달 푸른해’는 MBC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