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황치열, ‘미스터 션샤인’ OST 대미 장식... ‘어찌 잊으오’ 발매

기사승인 2018.09.29  17:04:25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수 황치열, 오는 30일 tvN ‘미스터 션샤인’ OST 발매

▲ 가수 황치열이 tvN '미스터 션샤인' OST 대미를 장식한다 ⓒCJ EN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미스터 션샤인’ OST 마지막 주인공은 가수 황치열이었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 열다섯 번째 OST인 황치열의 ‘어찌 잊으오’ 음원이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어찌 잊으오’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그리고 있는 그 시대 무명의 의병들과 치열하게 살다간 사람들의 삶과 사랑,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번 OST는 무반주로 시작해 노래 후반으로 갈수록 풍성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지고, 점점 웅장하게 펼쳐지는 등 ‘미스터 션샤인’이 담고 있는 정서와 서사를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황치열의 슬픔이 밴 허스키한 목소리와 절절한 가창력이 더해져 한층 더 깊은 울림과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해당 OST는 극중 주인공인 유진(이병헌 분)의 또 다른 아버지이기도 한 요셉 신부의 장례식에서 유진이 요셉을 그리는 장면에 흘러나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바 있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되는 tvN ‘미스터 션샤인’은 29일(토)에 23회가, 30일(일)에 최종화가 방송된다. 드라마의 마지막 OST인 황치열의 ‘어찌 잊으오’는 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