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레오, 팬 요청으로 ‘있는데 없는 너’ 10월 2일 발매... 한해 피처링

기사승인 2018.09.30  15:59:14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오, 콘서트서 공개한 ‘있는데 없는 너’ 정식 발매 확정

▲ 빅스 레오가 오는 10월 2일 정오 '있는데 없는 너'를 발매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VIXX(이하 빅스) 멤버 레오가 ‘있는데 없는 너’ 음원을 공개한다. 팬들의 성원으로 이뤄진 일이라 더욱 뜻깊다.


30일(오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레오의 ‘있는데 없는 너’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레오가 10월 2일 정오 발표하는 ‘있는데 없는 너’는 한해가 피처링으로 참여, 그의 섬세한 음색과 조화를 이뤄 완성도를 더했다.

‘있는데 없는 너’는 지난 7월 발표한 레오의 솔로 첫 번째 미니앨범 ‘CANVAS(캔버스)’ 수록곡 후보 중 하나였으나 미공개 됐던 노래다.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레오의 솔로 단독 콘서트 ‘2018 LEO CONCERT CANVAS(2018 레오 콘서트 캔버스)’에서 깜짝 공개돼 열띤 반응을 얻었다.

있는데 없는 너’ 커버 이미지는 지난 6월부터 시작된 레오의 솔로 프로젝트 연장선으로 제작됐다. 지난 6월 유튜브에 공개한 레오의 첫 번째 솔로 자작곡 ‘꿈’의 주제를 화이트 유화로 완성한 커버부터 7월 공개한 두 번째 솔로 자작곡 ‘Free Tempo(프리 템포)’에서도 유사한 디자인 커버로 음악적 연장선을 이어왔다. 신곡 ‘있는데 없는 너’도 솔로 프로젝트 연장으로 블루 컬러의 유화로 제작 완성돼 단단하게 이어지는 레오의 정교한 음악 세계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레오는 오는 11월 17일 개막하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판타지적 캐릭터인 죽음 토드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