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재규어' 서진수, '엔젤스파이팅 08'서 이효민과 격돌

기사승인 2018.10.02  19:14:00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재규어' 서진수(29, 코리안좀비MMA)가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에 참가한다.


오는 15일(월) 서진수는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펼쳐지는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서 '신예' 이효민(23, MMA 스토리)와 격돌한다.

서진수는 북미 메이저 종합 격투대회 UFC에서 활약하는 '코리안좀비' 정찬성과 '크러셔' 손진수의 팀 파트너다. 화끈한 난타전을 즐기는 서진수는 시종일관 상대를 강하게 몰아세우는 타격가다.

서진수의 상대 이효민은 국내 종합 격투대회 플라이급 토너먼트 준우승을 거둔 당찬 신예. 이번 엔젤스파이팅 08 대회를 통해 엔젤스파이팅에 새롭게 둥지를 틀게 된 기대주다.

서진수는 "지난 엔젤스파이팅 06 송영재와의 대결에서 패한 것은 나에게 큰 약이 됐다. 나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뿐만 아니라, 아직까지 내가 싸워야 할 목표를 제시해준 값진 시합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민과의 대결에서는 반드시 승리할 것을 약속드린다. 말보다 실력으로 보여드리는 '재규어' 서진수의 모습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 메인이벤트에서는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가 타이틀 방어전에 나선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