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조보아, 하트-하트재단 홍보대사 위촉 “봉사 손길 늘어나길 기대”

기사승인 2018.10.06  20:05:08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조보아, 가난과 장애로 고통 받는 지구촌 위한 복지 재단 홍보대사 선정

▲ 배우 조보아가 '하트-하트 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sidusHQ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조보아가 ‘하트-하트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5일 소속사 sidusHQ 측은 언론사에 낸 자료를 통해 “조보아가 ‘하트-하트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됐다”며 “조보아는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며, 재외 제3세계 아동 지원 등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하트-하트재단’은1988년 가난, 장애, 질병으로 고통 받고 소외받는 지구촌 사람들에게 사랑과 긍휼을 통해 이들의 역량을 강화,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조보아는 위촉 후 소속사를 통해 “저에게도 나눔의 기회가 오니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 저의 작은 손길이 나비효과가 되어 사랑과 봉사의 손길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은 “바쁜 스케줄에도 나눔에 기꺼이 동참해 주는 조보아 홍보대사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동했다. 앞으로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걸어갈 조보아 홍보대사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보아는 최근 SBS 새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출연을 확정했다. 그는 학창시절 유승호의 첫사랑으로 교사가 되어 학교로 돌아온 손수정 역을 맡아 당차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