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피톤 프로젝트, 오는 12월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개최... 16일 티켓 오픈

기사승인 2018.10.08  15:12:01

공유
default_news_ad1

- 신보 ‘마음속의 단어들’, 라이브로 듣는다

▲ 에피톤 프로젝트가 오는 12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공연을 개최한다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에피톤 프로젝트가 올 연말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8일(오늘) 소속사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피톤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앨범과 동명의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이다. 이에 걸맞게 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처음 들려 드리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공연에서 앨범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려 음반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4년 만에 발매된 앨범을 기념하는 이번 공연은 에피톤 프로젝트가 오랜만에 많은 팬들을 만나는 자리로 더욱 뜻깊다.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개최하는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공연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최근 네 번째 정규앨범 ‘마음속의 단어들’을 발매한 에피톤 프로젝트는 내밀한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음악적 스펙트럼 위에 풀어내는 동시에 특유의 서정적인 감수성을 완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만의 팝스타일이 극대화된 타이틀곡 ‘첫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던 첫사랑의 설렘과 아픔에 대해 노래하고 있으며, ‘국민 첫사랑’ 수지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에피톤 프로젝트의 콘서트는 오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리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16일 정오부터 예매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