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백지영,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참여... 17일 자정 '그렇게 안녕' 발매

기사승인 2016.03.15  20:22:04

공유
default_news_ad1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OST의 여왕 백지영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을 지원사격한다.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에 백지영의 참여 소식이 전해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에 수록될 백지영의 ‘그렇게 안녕’은 백지영 특유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감정선을 잘 표현한 곡. 극 중 주인공인 차지원(이진욱 분)과 김스완(문채원 분)의 안타까운 사랑을 노래한 노래다. 백지영과 ‘그 여자’, ‘여기가 아파’ 등 OST 대히트를 만들었던 전해성이 곡을 썼고 ‘우연히 봄’, ‘안녕’, ‘모르나봐’ 등 다수의 OST를 작사해온 최재우가 참여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일명 ‘백지영표 발라드’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 극 중 이진욱과 문채원이 만들어 갈 애틋하고도 아련한 멜로 케미스트리와 백지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얼마나 멋진 시너지를 낼 것인지 주목된다.

백지영이 OST로 참여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연출 한희, 김성욱/제작 이김프로덕션)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유인영, 송재림 등이 주연으로 나서며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백지영의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그렇게 안녕’은 3월 16일에서 17일로 넘어가는 자정,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백지영의 ‘그렇게 안녕’으로 더욱 깊은 감성을 전달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 이김프로덕션 제공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